메뉴 건너뛰기

logo

NEWS
NEWS NEWS

0000561875_001_20170502092021557.jpg


EXID, 오늘 ‘더쇼’ 스페셜MC (ft. 프리스틴 은우·성연)

 

걸그룹 EXID가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 스페셜 MC로 출격해 관심을 끈다.

 

2일 ‘더쇼’에서는 스페셜 MC로 EXID가 발탁돼 활약한다. 최근 ‘낮보다는 밤’으로 음반 차트와 음악 방송의 1위를 휩쓸며 한 번 더 가요계 대세임을 입증한 EXID는 많은 예능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프리스틴 은우, 성연이 EXID의 진행을 도와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대세 걸그룹 두 팀이 더쇼 스페셜 MC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또 ‘컬러링북’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의 특별한 코너도 방송된다. '미션 60' 코너에서 오마이걸은 미션을 성공하기 위해 멤버들의 귀여운 상어송 율동과 승희의 판소리 버전 ‘오빠야’까지 개인기를 대방출해 찬스를 얻어내고 이를 통해 어떻게 미션을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 이날 ‘더쇼’는 EXID, EXP EDITION, PRISTIN, SF9. WA$$UP, 다이아, 드림캐쳐, 립버블, 마틴 스미스, 모모랜드, 베이비부, 세이예스, 스누퍼, 스텔라장, 오마이걸, 오월, 힌트의 무대와 블랙식스의 데뷔 무대로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밤 6시 30분 SBS MTV, SBS fun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